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카시아나무 아카시아꽃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0. 11:00

본문

SMALL

아카시아나무 아카시아꽃

 

 

아기에게 자연관찰 책에서 나오는건 웬만하면 다 보여주고 싶어 찾아서보여주다시피 하는데 아카시아나무랑 아카시아꽃은 지~~~~인~~~짜 찾아보기가 너무나도 힘들었다. 나도 아카시아꽃 본지도 엄청 오래된 일 인것 같다. 책에서만 보여주고 못 보여줬는데 이번에 시골에 내려가 아카시아나무를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시골에서는 이렇게 찾기 쉬운 꽃인데 내가 사는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나무

다행이 꽃도 피어있어 아카시아나무와 아카시아꽃을 보여줄 수 있었다. 몇년전 리틀포레스트 영화에서 김태리님이 아카시아꽃을 튀겨서 먹는걸보고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아카시아꽃을 만나본다

딸에게 "아카시아꽃" 이라가 가르쳐 줬는데 딸은 "아까시, 아까시" 라고 말하는게 너무나 귀여움 ㅎ

그리고 집에와서 자연관찰 책을 찾아보니 딸이 말한대로 "아까시나무"가 맞았다.ㅋㅋ 딸과 함께 책으로 공부하고 성장하는 중이다. 

 

 

아카시아나무 아카시아꽃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