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간식 바나나칩 만들기 (퀸나 에어플로우 식품건조기)

맛있게냠냠

by 미라클메이커 2022. 6. 22. 11:00

본문

SMALL

아기간식 바나나칩 만들기 (퀸나 에어플로우 식품건조기)

 

 

바나나가 간식으로도 좋고 허기 달래기에도 참 좋은데 여름이되니 금방 익어? 버려 하루 이틀은 맛있게 먹고 더 많이 익어가기전에 냉동실에 얼려두곤 했는데 냉동실에 아직도 얼려둔 바나나가 있어서 이번에는 마트에서 본 과일칩? 같은게 생각이나 식품건조기도 있겠다 바나나칩 만들기에 도전~~~

바나나를 얇게 썰어주어야 바삭하게 된다는데 나의 칼질의 한계~ ㅋㅋ 어떤건 얇고 어떤건 두껍다.

바나나를 한참 써는 동안 아기는 내 주위를 왔다 갔다하면서 바나나를 꽤 많이 먹은 듯 하다.

SMALL

살까말까 고민하다 산 퀸나 에어플로우 식품건조기~ 이렇게 잘 사용하는데 진작 살껄 그랬나 싶다 ㅋㅋ 식품건조기에 70도 12시간 돌려놓고 잠듦 ... 소음이 적긴하지만 예민한 사람에게는 거슬릴 것 같기도 하는 정도의 소리

담날 아침 바나나칩 완성~ 아기가 맛있게 잘 먹는 거 보니 아기간식으로도 딱인것 같다. 괜히 과자같은건 주기 싫은 엄마 마음 ㅎㅎㅎ 담엔 또 아기간식으로 뭘 만들어볼까나...........

 

아기간식 바나나칩 만들기 (퀸나 에어플로우 식품건조기)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