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구스 까사맘피자 금호풍암점 맛있어요!

맛있게냠냠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8. 14:45

본문

SMALL

영구스 까사맘피자 금호풍암점 맛있어요!

 

 

 

우리집에서는 나만 피자를 좋아한다. 신랑은 피자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에 피자가 먹고 싶으면 집근처에 있는 비교적 저렴한 피자스쿨에서 자주 사먹곤 했는데 이날은 육아에 너무 힘들어 신랑에게 맛있는거 시켜먹자고 했더니 뭐먹고 싶냐 물어봐 단칼에 피자라고 대답했다 ㅋㅋ  그냥 집근처 피자스쿨에서 사먹어도 되는데 맛있는거 시켜주겠다며 열심히 배달어플을 보더니 별점5개의 영구스 까사맘피자를 찾았다.

별점 5개가 어디있냐며 알바쓴거 아닐까 싶었지만 그래도 속는셈치고 주문을 해보자고 주문을 했다.

영구스 까사맘피자 금호풍암점

4가지 맛을 맛볼수있는 피자인데 신랑이 주문을해 피자 이름을 모르겠지만 내가 요근래 시켜먹어본 배달음식 중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다. 22개월 아기도 제대로 먹어본 피자는 처음이였는데 그 다음날에도 '피자'를 찾으며 맛있다는 걸 인정해 주었다.

SMALL

영구스 까사맘피자 금호풍암점

피자를 시키면 보통 2조각 정도는 남기는데 이거는 4조각 다 맛이 달라 한판을 다 먹어치워버렸다. 이 4가지 조합이 매콤하고 짭잘하고 달콤한게 질리지 않고 맛있게 다 먹을 수 있는 비결인것 같다. 별점 5개는 거짓말이 아니였다. 별점 5개 에 최고 최고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영구스 까사맘피자 금호풍암점 맛있어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