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꿀꺽꿀꺽 우유이야기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4. 30. 11:00

본문

SMALL

꿀꺽꿀꺽 우유이야기

 

 

 

우유를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딸. 아침에 일어나서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또 우유를 달라고 말하길래 못 들은척 했더니 낱말카드를 찾아와서 나에게 보여준다. 우유를 너무 많이 먹기도 하고 하루 권장량보다 항상 더 많이 먹어 걱정되기도 해서 걱정되는 마음에 안주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낱말카드를 내밀어도 우유를 주지 않으니 책꽂이에서 이 책을 찾아와 나에게 내민다 ㅋㅋㅋ

우유라는 글씨는 아직 모를텐데 어떻게 이 책을 찾아오는건지 난 신기할뿐 ㅋㅋ 낱말카드 내밀며 의사표현 할때도 너무 신기했는데 책까지 찾아오니 더 신기하네... ㅎㅎ

내가 우유를 안주는 나랑 같이 앉아서 책을 읽는다. 내가 항상 책에 밑줄을 그으며 읽는 습관이 있는데 아기는 그게 재밌어 보였나보다 ㅎ 

책을 읽어주면서 우유가 없다고 했더니 얼마남지 않는 분유통을 쳐다보며 계속 우유를 달라고 하기에 그 모습에 또 난 져버렸다. 

책까지 가져와서 우유를 달라는 모습에 우유를 안 줄수가 없었다. 꿀꺽꿀꺽 우유 이야기, 우유를 달라고 할때마다 읽어줘서 인지 우유를보고 "음모~음모~ "하는게 참 귀엽다 ㅎㅎ

 

 

꿀꺽꿀꺽 우유이야기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