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영광 칠산타워 전망대

여행가요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1. 11:00

본문

SMALL

전남 영광 칠산타워 전망대

 

 

어버이날인데 시골은 농사철이라 한참 바쁜 시기라 아빠 일 손을 도와드려야 했는데 이번엔 아빠가 시간을 내주셔서 전남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라는 전남 영광 칠산타워를 다녀오게 되었다. 동생들은 시간이 안되거나 못와서 엄마 아빠랑 우리가족만 다녀오게 되었는데 나만 사랑을 독차지 한 것 한 편으로 좋았다ㅎㅎㅎㅎ

아빠는 여러번 오셨다고 했는데 그래도 우리가 가자고해서 와주신 것 같다.

입장료는 각 1000원, 예전에는 입장료가 없었던 것 같았는데... 다녀온지는 오래되서 기억이 잘나지 않지만...

SMALL

 

올라가는 엘레베이터안 밖으로 바다가 보인다. 무서운거 모르시는 아빠가 고소공포증이 있으시다며 무서우시다고 하는데 아빠도 무서운게 있으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전남 영광 칠산타워 전망대

아래로 보이는 바다, 밖을 보는 건 무섭지 않은데 바닥이 보이는 이런 곳은 아래로 쏙 빠질까봐 겁이난다. 

어버이날 엄마랑 아빠랑 같이 보내는 시간에 너무나 행복했다. 엄마 아빠가 시간을 내어주셔서 이렇게 다녀오니 더욱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엄마아빠 사랑해요 ♥

 

 

 

전남 영광 칠산타워 전망대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