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라피스트수녀원 100% 유기 딸기쨈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5. 11:00

본문

SMALL

 

 

트라피스트수녀원 100% 유기 딸기쨈

 

 

 

딸기가 저렴한 시기에 딸기쨈을 만들어볼까 하다가 아기가 있으니 그 체력은 다른 곳에 쓰자 싶어 그냥 사먹어야지 생각하고 있던 차에 트라피스트수녀원 딸기잼을 선물받게 되었다. 오예!!! ㅎㅎㅎㅎ 집에 만들어놓은 사과잼도 아직 있지만 사과잼은 사과잼이고 딸기잼은 또 다른 것이므로 원하는걸 선물받게 되니 너무 기뻤다. 난 참 복도 많아 선물도 많이 박는다 ㅎ

딸기잼 먹어보고 싶어 마트에서 식빵 한봉지를 사왔다. 스콘에 발라 먹고 싶었는데 스콘만들기 귀찮아서 그냥 식빵을 샀다. 딸기잼 하면 식빵이지~~~

SMALL

새벽에 일어나 식빵 테투리 자르고 딸기잼바르고 치즈한장 올려 토스트 만들고 

아기꺼는 이렇게 잼을 발라주었다. 접어서 주려고하니 그건 또 싫다기에 ㅋ 귀여운 한입! 아기는 한 입 먹더니 웃음이 나나 보다. 웃음이 나는 맛이다 ㅎㅎㅎ 난 식빵 사와서 그 자리에서 몇 조각이나 먹었는지 모른다. 아침에 운동을 하는데 살이 안빠지는 이유가 다 있었다. ㅋㅋㅋ 트라피스트수녀원 100% 유기 딸기쨈 맛있어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