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란다 텃밭 잘자라고 있는 식물들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4. 11:00

본문

SMALL

베란다 텃밭 잘자라고 있는 식물들

 

 

그렇게나 사고 싶었던 모종을 사고 심고 관찰하고 그런지 이제 2주가 되어간다 ㅎㅎㅎ 마음에 짜증이 밀려올때는 식물들 자라고 있는 걸 보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아이가 보채거나 이유없이 짜증낼때나 내가 감정조절이 잘 안될때는 베란다로 가서 이 식물들을 보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수박모종

나주 남평시장에서 샀단 수박모종 22년 5월 1일 모습

수박모종

2개만 사려고 했는데 아저씨가 3개에 2천원이라고 하셔서 3개 구입했다

SMALL

방울토마토 모종 22년 5월 1일

방울토마토는 물만 잘주면 잘 자라므로 그리고 아이 한입에 쏙쏙 들어가니 방울토마토로 구입했다. 

2주가 지난 수박모종 모습. 5월 1일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꽤 많이 자랐네 ㅎㅎ 무럭무럭 잘자라라~~~~

수박 잎에 이 줄기가 나왔다. 엄마가 앞에 줄기만 잘 키우라고 말씀하셨는데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다. 베란다에서 수박이 잘 클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엄마가 베란다에 수박 심었다고 하니 웃으셨다 ㅎㅎㅎㅎ

방울토마토모종 22년 5월 13일
깻잎

깻잎 키우고 싶은 생각은 없었는데 엄마가 어린깻잎 모종을 뽑아서 싸주시는 바람에 우리집에와서 잘 크고 있는 깻잎들 ㅋ 5개만 주신다고 하셨는데 집에와서 보니 7개네 ㅋㅋㅋㅋ 잘 클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아주 잘 큰다 ㅎㅎ 아기는 물주는게 재밌는지 매일 물주자고 나를 졸라댄다 ㅎㅎㅎ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