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받은 아기 옷 고마워♥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5. 17. 10:00

본문

SMALL

선물받은 아기 옷 고마워♥

 

 

나는 옷을 잘 사지 않는 편이고 마음에 드는 옷 있으면 그 한벌을 정말 오랫동안 입는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옷도 잘 안사게 되는 것 같다. 어린이집 다니면 아이옷에 더 신경을 쓸테지만 아직은 집에서 아이를 키우다보니 더 그런것 같기도 싶다. 내가 옷을 잘 안사는걸 알아서일까? 우리딸은 어린이날이라고 옷을 두벌이나 선물 받았다. 나도 어린이가 되고 싶구먼 ㅋㅋㅋㅋ

아직은 날이 그렇게 덥지 않아 아직 입혀 밖에 나가보지는 않았지만 보라색바탕에 노란색 바이어스가 너무나 귀여워 나도 한 벌 입고 싶었다. 엄마와 딸 커플룩 하고 싶어서 ㅎㅎㅎㅎ 이런 비슷한 옷이라도 찾아봐야할까 싶다

SMALL

이 옷은 선물 받자마자 사이즈 맞나 안맞나 입혀봤는데 이 옷을 입고 한참동안이나 벗지 않고 돌아다녔다. 너무 마음에 들었나보다. 우리 딸 옷도 사주고 신발도 사주고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는지 모르겠다...... 예쁜 옷 선물 받아서 너마나 행복하다 ㅎㅎㅎ 다들 고마워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