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카페 NC백화점

일상

by 미라클메이커 2022. 6. 29. 20:25

본문

SMALL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카페 NC백화점

 

 

아이를 책을보다 아기가 기차를 타보고 싶다해서 광주에서 기차를 타고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어쩌다보니 알게되어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를 방문하게 되었다. 기차를 태워주고 싶었는데 비도오고 걱정도 됐는데 어쩜 이 곳을 더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들었다. 요즘 슈퍼팟 movie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코코몽ㅋ 차 없는 뚜벅이지만 택시타고 갈만할 것 같아 비가 오는데도 집을 나섬. 집에서 예약 결제하고 택시타고 NC백화점으로~~~ 백화점으로 가달라고 했는데 NC웨이브로 가주시는 기사님...... 여기 말고 백화점이요 ㅋㅋㅋ

 

 

아이는 탭에서 보던 코코몽이 눈 앞에 있는게 신기했는지 한참을 둘러보고 어리둥절 하더니 이내 곧 적응했다.

비오는 날 평일에 첫타임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아기와 나 둘 뿐. 아기도 나도 키즈카페는 처음 오는데 어쩌면 다행이지 싶다. 붕붕도 신나게 타고~~

코코몽 미끄럼틀~ 처음엔 무서워하다가 나중에는 너무나도 재미있게 잘 탐 ㅋ

방방이 점프~ 점프~ 사진을 보니 무서웠는지 발에 힘이 잔뜩 들어가있다 ㅋㅋㅋㅋ

SMALL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카페 NC백화점

아기가 제일 좋아했던 마트놀이와 부엌놀이ㅎㅎ 과일이랑  야채들 한가득 사서 씻고 요리하는 중

비가 내리지 않으면 공원이나 놀이터에서 한참을 놀다가 들어오는데 요즘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 그리고 너무나 더운날에는 이런 곳도 좋은 것 같다. 단점은 아기가 너무나 좋아해서 집에 안간다고 ㅋㅋㅋㅋ ㅠ ㅋㅋ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거 보니 조만간 또 데리고 가야지 싶다. 기차는 조만간 태워줘야 겠다 ㅎㅎ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해서 재미있게 잘 놀고 왔어요~ 네이버 예약결제하면 더 저렴해요~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카페 NC백화점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